에듀윌 취업 ‘LG그룹 인적성검사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달성…변화된 시험 유형에 완벽한 대응 가능

에듀윌 취업 ‘LG그룹 인적성검사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달성…변화된 시험 유형에 완벽한 대응 가능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3.05 21: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1 최사판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온라인 특화 통합 기본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취업/상식/적성검사 LG그룹 부문에서 3월1주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증명했다.


2020년 LG그룹의 채용이 온라인 필기시험으로 전환이 되면서 인적성검사의 영역 축소 및 난이도, 시간 등 많은 변화가 있었다. 에듀윌의 해당 교재는 이러한 변화에 맞춰 새롭게 교재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다섯개 영역에서 언어이해/언어추리/자료해석/창의수리 등 4개 영역으로 축소된 인적성검사를 에듀윌은 세가지 단계를 통해 완벽 대비한다. 변화된 LG인적성의 최신경향을 파악한 뒤, 대표기출 유형을 학습한다. 마지막으로 기출 유형 연습 문제를 통해 실력을 다지는 과정을 거친다.

또한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실전감각 향상 및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도록 실전 모의고사 4회를 제공한다. 새롭게 출제된 4개 영역으로만 구성된 모의고사 4회 분량을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모두 온라인으로 응시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연습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 성적분석 서비스 또한 제공이 되기 떄문에 학생들은 자신의 실력을 가늠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에듀윌은 까다롭기로 소문난 LG그룹의 인성검사까지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LG그룹 인성검사의 특징 및 요령과 예제를 제공한다.

교재를 구매한 구매자에게는 ‘온라인 LG 인적성 기출유형+수포자 부활특강’ 및 ‘취업인강 1만원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021 최신판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온라인 특화 통합 기본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