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자녀와 기부활동 참여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 자녀와 기부활동 참여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2.04.27 18: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부모와 자녀가 기부 활동에 참여하는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만 12세 이하의 자녀와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녀와 함께 금융교육을 시작할 수 있는 필수 3종 금융상품 ▲청약 ▲적금 ▲증권연계계좌 중 1개 이상을 자녀 명의로 가입 시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하나은행은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 SE ▲에어팟 3세대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하나원큐’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손님 1만명에게 최대 연 5.5%까지 가입이 가능한 ‘내맘적금’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상품 가입좌 수에 따라 전쟁 난민과 기아 아동을 돕기 위한 기부금을 조성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자녀에게는 ‘유니세프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데일리뱅킹본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기부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을 위한 재미있고 의미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는 아이통장 관련 필수 서류를 지참하여 가까운 영업점에서 상품 가입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