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관 의원, 주말 PK에 머물며“부울경 민주당은 원팀”강조

김두관 의원, 주말 PK에 머물며“부울경 민주당은 원팀”강조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1.05.27 16: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 출간하는 <꽃길은 없었다>는 부울경 민주당 동지들에게 보내는 헌사”

▲ 김두관 국회의원 (사진=연합뉴스 제공)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김두관 의원(경남 양산을)이 오는 28일(금)부터 30일(일)까지 부산.울산.경남 지역에 머무르며, 민주당 인사와 당원을 만나 노고를 위로하고 내년 대선과 지방선거 전략을 논의한다.

김 의원은 28일 울산 동구청장 면담, 울산시 지역위원장 간담회, 울산시 기초.광역의원 간담회를 차례로 갖고, 29일에는 부산광역시 진구을 지역위원회, 사하구 기초의원과 간담회를 열 예정이다. 다음날 30일에는 해운대구의원들과의 간담회가 예정되어 있고 김 의원은 이 자리에서 “부울경의 민주당 정치인들은 운명공동체로, 대선과 지선에서 원팀으로 움직여야 모두의 활로가 열린다”는 점을 강조할 예정이다.

한편 29일 오후 2시 민주당 부산시당에서 열리는 부산시당 대학생위원회 발대식에 참석하는 김 의원은 “영남 민주당 대학생 위원 중에는 부모님부터 민주당원인 분들이 꽤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하고, “여러분들이 영남의 민주당원이라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여러분의 아들딸도 자랑스러운 민주당원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자랑스러워할 만한 영남의 대표 정치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남길 계획이다.

특히 김 의원은 이번 일정 동안 다음 달 14일 부산에서 개최하는 <꽃길은 없었다> 출판기념회를 홍보할 예정이며, 만나는 모든 당원에게“<꽃길은 없었다>는 영남의 민주개혁 세력 정치인으로 경남도지사 선거에서 두 번, 국회의원 선거에서 두 번 낙선했던 기록을 담고 있는 책으로, 민주당의 험지인 부울경에서 힘겹게 정치 활동을 하는 모든 민주당 동지들에게 보내는 헌사”라는 점을 피력할 예정이다.

김 의원 측은 이번 일정에 대해 “김 의원의 이번 PK 일정과 메시지는 부울경 민주당원들과 정치인들에게 진심을 담아 보내는 존경의 마음과 연대의 손길”이라고 설명하고 있어, 부울경 민주당원과 민주당 지지층의 호응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