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의회 김성우 의장, 코로나-19 위기속 대면 업무 수행 필수노동자 '응원 릴레이 '동참

진천군의회 김성우 의장, 코로나-19 위기속 대면 업무 수행 필수노동자 '응원 릴레이 '동참

  • 기자명 조길현
  • 입력 2021.01.15 11: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주자 강택호 진천소방서장, 왕용래 진천상공회의소 회장, 이운로 진천군기업체협의회장 지명

▲15일, 진천군의회 김성우 의장이 코로나-19 위기속 대면 업무를 수행하는 보건의료 및 사회복지·돌봄 종사자, 환경미화원, 배달업 종사자 등 필수노동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더퍼블릭 = 조길현 기자] 진천군의회 김성우 의장은 15일 코로나-19 위기에도 대면 업무를 수행해야하는 필수노동자를 응원하는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위기가 장기화되는 상황에서도 업무 특성상 대면서비스를 해야 하는 보건의료 및 사회복지·돌봄 종사자, 환경미화원, 배달업 종사자 등 필수노동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시작되었다.
 

김성우 의장은 “어려운 시기에 우리 사회가 제 기능을 다할 수 있도록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필수노동자분들의 헌신적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늘 곁에서 활동하시기에 미처 알아차리지 못하는 필수노동자의 노동을 존중하고, 그들의 희생과 헌신에 고마움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청주시의회 최충진 의장의 지목을 받은 김성우 의장은 다음 주자로 강택호 진천소방서장, 왕용래 진천상공회의소 회장, 이운로 진천군기업체협의회장을 지명하였다.

더퍼블릭 / 조길현 times1920@hanmail.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