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박소연 기자] 농협은행은 종합금융플랫폼 NH올원뱅크 천만 고객 달성을 기념하여 10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네 차례에 걸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1회차 이벤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NH올원뱅크 이벤트 탭에서 혜택정보 PUSH 알림 동의하고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르면 완료된다. 해당 고객 중 매일 10,000명 추첨을 통해 NH포인트(1천원, 최대 5회 응모가능)를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홍보모델 한소희의 축하영상을 활용한 퀴즈 이벤트로 정답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NH올원
[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영상 플랫폼 닷슬래시대시는 소프트오피스와 협업해 오는 14일 첫 번째 큐레이팅 전시인 ‘archiveLESS 展’를 개막한다고 13일 밝혔다.회사는 첫 큐레이팅 전시인 archiveLESS가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용산구 회나무로 스팩트럼 갤러리에서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본 큐레이팅 전시 개막 주제는 포토그래퍼 김태균 작품의 공통분모인 기억과 기록으로 진행된다고 닷슬래시대시는 알렸다.회사에 따르면, 포토그래퍼 김태균은 활동명 LESS로 알려졌으며 BTS와 한소희, 이동휘, 오혁, 박찬욱, 봉준호 감
[더퍼블릭 = 최얼 기자] SSG닷컴이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을 출시한 지 100일이 되는 8월 19일을 전후로 기념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고객 감사 차원에서 할인 혜택, 특가 행사, 추첨 이벤트 등을 준비했으며, 오프라인 행사와 연계한 체험형 프로모션도 새롭게 선보일 방침이라고 한다. SSG닷컴은 오는 15~21일까지 일주일간 멤버십 론칭 100일 기념 ‘스마일클럽 100일 축하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이에대해 정영원 SSG닷컴 멤버십비즈니스팀장은 “지난 100일간 스마일클럽에 보내주신 큰 관심에 보답하고자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SSG닷컴은 지마켓글로벌과 새로운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을 출시하고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단계적으로 혜택 범위를 확대하는 확장형 멤버십이라는 점을 고려해 ‘멤버십 유니버스의 시작’을 핵심 카피로 선정했다. 모델은 배우 구교환, 한소희를 발탁했다.내달 말까지 진행되는 브랜드 캠페인은 총 5편으로 구성됐다. 영상 매체와 더불어 스타필드 미디어타워, 인천 SSG 랜더스필드 야구장 전광판, 이마트 매장 내 스크린 등 신세계그룹 자산을 적극 활용해 전방위적 온-오프라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배우 김우빈과 한소희가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와 걷기 여행 ‘투어링’ 테마의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김우빈과 한소희는 산뜻하게 걷는 듯한 포즈와 표정으로 이번 시즌 중심 테마를 멋스럽게 표현해 냈다. 이번 시즌 아이더가 집중 전개하는 브랜드 테마 투어링은 아름다운 국내 자연경관과 관광 명소를 걷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걷기 여행 활동을 의미한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주목받기 시작한 자연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액티비티 트렌드를 반영했다. 아이더는 2021 S/S 시즌 제품은 물론 마케팅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연예 매니지먼트 기업 스튜디오산타클로스(대표 배준오)가 영화 디지털배급사업에 진출한다.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다수의 영화 제작사 및 수입사와 총 100여 편의 영화에 대한 국내 독점 판권계약을 체결하고, 부가판권 사업에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현재 주력사업인 매니지먼트와 드라마/영화 제작 사업뿐 아니라 국내외 영화 배급사업의 역량을 강화한다.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20년 하반기 넷플릭스와 제작계약을 체결한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언더커버(가제, 김진민 감
[더퍼블릭=김다정 기자]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신발 브랜드 ‘아떼바네사브루노 슈즈’가 대세 여배우 한소희를 2020년 가을 시즌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아떼바네사브루노 슈즈는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컨템포러리 신발 브랜드다.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점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어울리는 감각적인 신발을 제안하고 있다. 올 가을에는 한층 확장된 제품군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배우 한소희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아떼바네사브루노 슈즈의 모델로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서종환)이 2020 레깅스데이를 맞이해 일 년에 단 한 번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배럴 레깅스데이는 5년째 진행되고 있는 배럴의 연간 프로모션으로 베스트셀러 ‘워터레깅스’ 부터 배럴핏 뮤즈 한소희 공개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배럴핏 레깅스’까지 다양한 배럴의 레깅스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바다, 강, 워터파크 등 물이 있는 곳 어디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배럴의 ‘워터 레깅스’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정 효과까지 있어 매년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