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LG유플러스는 올해 사회관계망서비스 관련 분야 최고 권위 시상식에서 모두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LG유플러스는 ▲‘제14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종합대상 및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 브랜드콘텐츠부문 대상 ▲’2021 올해의 SNS대상’에서 올해의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부문 대상 및 올해의 유튜브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또한 지난 달 ▲‘제11회 대한민국 SNS대상 2021’에서도 기업부문 최고상인 ‘종합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2년 연속,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LG유플러스는 ‘제11회 대한민국 SNS대상 2021’에서 기업부문 최고상인 ‘종합대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대한민국 SNS대상은 매년 유튜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운영현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업에 수여하는 관련분야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으로,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플루언서산업협회가 후원한다.LG유플러스는 채널별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콘텐츠를 통한 활발한 디지털 소통 활동으로 우수한
[더퍼블릭=김수호 기자] LG유플러스는 지난 25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Z세대 고객 소통 콘텐츠 ‘캐치유’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캐치유는 LG유플러스에 얽힌 MZ세대 고객을 직접 만나 실제 경험담을 전달하는 로드쇼 콘셉트의 시리즈 콘텐츠로 총 5개 주제로 구성됐으며, 주제는 데이터 사용량 상위 1%, 23년 장기 고객 등 MZ세대의 흥미를 유발하는 소재로 선정했다는 것. LG유플러스는 솔직한 입담과 유쾌한 이미지로 유명한 개그맨 이용진과 이진호 콤비가 MC를 맡았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7월 15일과 22일 2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