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 2021 경찰 합격패스… “내년 과목 개편 전 합격 완성한다”

에듀윌 경찰, 2021 경찰 합격패스… “내년 과목 개편 전 합격 완성한다”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5 18: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오는 2022년 경찰 공무원 시험이 영어, 한국사, 헌법, 형사법, 경찰학개론을 필수 과목으로 지정하며 개편을 예고했다. 해당 시험을 합격하기 위해서는 낯선 전공 과목과 영어와 한국사 검정시험을 준비해야만 한다. 이는 전공 과목의 난이도와 중요도 상승을 예고하기에 이번년도 안에 합격해야 수험생활을 유리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올해 경찰공무원 시험 제도 내 합격을 위한 365일 무제한 수강, 경찰 전문 라인업, 올케어 학습 서비스 등 혜택으로 무장한 ‘2021 경찰 합격패스’를 소개했다.

올해 시험 내 확실한 합격을 위해 에듀윌 경찰은 영어’ 김태은·방재운, ‘한국사’ 신형철·박 찬, ‘형법’ 김종욱, ‘형사소송법’ 이준현, ‘형사소송법’ 박용두·강기주, ‘경찰학개론’ 이상헌·정진천 등 교수진을 보강해 '프리미엄 라인-업'을 완성한 바 있다.

수험생활의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함께하는 에듀윌 경찰의 커리큘럼은 ‘1회독’ 기초이론, ‘2회독’ 기본 이론, ‘3회독’ 심화 이론, ‘4회독’ 기출 분석 특강, ‘5회독’ 동형 모의고사, ‘6회독’ 마무리 특강으로 이어진다. 기초이론부터 확실히 주입하기에 회독이 가까워질수록 수험생은 합격에 가까워지게 된다.

수험생 스스로의 실력 진단과 보완점 파악을 돕는 ’16,500문제’ 문풀훈련소 또한 에듀윌 경찰 2021 경찰합격패스가 가진 장점이다. 데일리 테스트, 위클리 테스트, 가상퀴즈&기출 퀴즈는 언제나 수험생의 자가진단을 도우며 학습 위욕을 고취시킨다. 문풀훈련소에는 100문제가 매주 신규업데이트 되기에 수험생은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접해볼 수도 있다.

합격자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하는 합격계획표설계, 성취율에 따른 수강 계획 수립을 돕는 ‘밀착 가이드’, 현장 강의를 듣는 것처럼 내용이해를 돕는 ‘초집중 독한모드’ 등도 수험생활이 흔들리지 않도록 다잡아 준다.

이밖에도 필기 시험 이후 ‘온라인 면접 특강’, ‘온라인 체력 특강’, ‘합격 예측 모의고사’, ‘퀵 지텔프 특강’, ‘가산점 특강’, ‘합격생 콘텐츠’ 등은 든든한 합격 계획을 세우도록 돕는다.

에듀윌 경찰 ‘2021 경찰 합격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