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안경점, 으뜸50안경 12월 10일 여의도 입점

가성비 안경점, 으뜸50안경 12월 10일 여의도 입점

  • 기자명 최형준
  • 입력 2020.12.07 18: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형준 기자]으뜸50안경이 오는 12월 10일 오피스 지역인 여의도에 문을 연다.

으뜸50안경은 공장직거래를 통한 다양한 가격대의 국산안경테와 더불어 직장인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의 특수성을 감안해 구찌, 페레가모, 발리 등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 명품 선글라스와 안경테 등 많은 제품을 준비한다.

바슈롬, 알콘, 아큐브 등 국내 유통되는 콘택트렌즈의 모든 종류를 구비했으며,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특별 할인가로 가성비에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미광 클리어 원데이 2팩 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으뜸50안경 여의도점은 오픈기념으로 각종 수입명품 안경테와 선글라스를 특별가로 판매를 한다. 스포츠 선글라스의 선두주자인 오클리 홀부룩을 균일 특별가격으로 준비했다.

매장은 사무실이 즐비해있는 오피스 지역에 위치한 만큼, 잠재 고객들 대부분 스마트기기의 활용도가 높은 상황이다. 여의도점에서는 보안경으로 쓰는 청광일부차단렌즈 PL을 포함한 제품들도 소비자들이 꼼꼼하게 따져가며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격대로 구비했다.

매장 대표 제품인 오벤폼 개인맞춤형 누진다초점렌즈는 독일기술과 설비를 통해 개개인의 시습관을 고려해 제작된다.

으뜸50안경 관계자는 “코로나19 바이스로 인해 국내 모든 이들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 이에 저희는 공장직거래를 통해 가격의 거품을 뺀 가성비 정책으로 소비자와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R HAKFGOtEK.

한편, 여의도 종합상가 2층에 입점하게 되는 신규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더퍼블릭 / 최형준 기자 chj@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형준 chj@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