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골프선수 오채유 프로 자사 골프단 영입

bhc치킨, 골프선수 오채유 프로 자사 골프단 영입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5.28 17: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bhc치킨은 신예 오채유 프로를 자사 골프단의 첫 후원선수로 영입하고 2년 동안 전반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 4월 골프단을 공식 창단했다. 앞으로 선수를 발탁하고 지속적으로 골프 유망주를 후원해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2030세대와의 스킨십을 늘린다는 방침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연령대, 성별, 취향 등이 뚜렷한 소비층에 브랜드를 직접 노출할 수 있다는 이점과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쌓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식품·외식업계에서의 스포츠 마케팅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bhc치킨은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것은 물론 스포츠 마케팅 활성화에 힘을 쏟으며 작금의 브랜드 가치를 견고히 다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식품·외식업계에서 스포츠 마케팅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팬심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꾀하겠다는 전략이다.

매일유업은 최근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와 셀렉스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매일유업은 올 시즌 동안 SSG랜더스 1군과 퓨처스 선수단에 성인영양식인 셀렉스 제품을 후원한다.
품목은 RTD 형태의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셀렉스 프로틴바 등으로 경기 도중 선수들이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샘물은 지난 3월 울산현대축구단 후원을 2022년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풀무원샘물은 지난 2014년부터 울산현대축구단을 후원했으며 향후 2년간 연간 7만 병씩, 총 14만 병의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를 구단에 지원할 계획이다.

풀무원샘물은 선수들의 수분 섭취를 위해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고, 향후에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충분한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bhc치킨]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thflwlffjahdrmf@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thflwlffjahdrmf@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