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열식 가습기 추천 ‘구스젠’ 대용량 가습기, 38% 할인 이벤트

가열식 가습기 추천 ‘구스젠’ 대용량 가습기, 38% 할인 이벤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5 17: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한 겨울철을 맞이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습기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실내 습도가 급격히 건조해지고, '코로나19로 호흡기 질환에 대한 건강 우려도 높아지면서 가습기 수요가 크게 확대된 것으로 보인다.

이 가운데 생활용품 편집샵 ‘구스젠’이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대용량 가열식 가습기를 38% 할인 이벤트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베스트 리뷰 당첨 시 8만원 상당의 마사지건을 추가로 증정하고 포토 리뷰를 남긴 구매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구스젠 가습기는 가열식 가습기 제품으로 물통 용량이 3.5L 대용량으로 한번에 40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SNS를 통한 입소문으로 가성비 높은 대용량 가습기 제품으로 추천되고 있다.

이동이 편리한 시크릿 핸들과 함께 공간을 은은하게 채워주는 아로마 디퓨저 기능까지 갖췄다. 특히 물속 세균 번식을 억제하고 석회질을 중화시키는 세라믹볼 항균 필터가 내장되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최적의 습도 50%를 유지해주는 자동 습도조절 기능을 탑재했으며, 상황에 따라서 초음파 가습과 가열식 가습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3.5L의 대용량 수조를 사용해 최대 분사량 작동 시 한번의 급수로 12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시간당 최대 300ml의 풍부한 가습량으로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 준다. 더불어 터치 패널의 타이머 버튼을 사용하면 사용자의 생활 패턴에 맞게 1시간, 4시간, 8시간으로 타이머 설정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구스젠 가습기는 KC 안전인증을 통과했으며, 완전 분리형 가습기로 ‘통세척’과 함께 진동자와 수위센서까지 한눈에 보이게 분리되어 청소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구스젠’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