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군무원 전용 맞춤 커리큘럼 보유한 ‘군무원 평생패스’

에듀윌 공무원, 군무원 전용 맞춤 커리큘럼 보유한 ‘군무원 평생패스’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19 17: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운영 하는 '군무원 평생패스'는 강의와 커리큘럼, 교재 모두 군무원 전용으로 구성해 군무원 수험생 사이에서 군무원 합격 맞춤 콘텐츠로 정평 나 있다. 아울러, 해당 과정은 22년까지 합격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 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내년까지 군무원 직렬은 약 17,000명 대규모 채용이 예견돼 있다. 아울러, 영어 과목은 토익 및 지텔프, 한국사 과목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되면서 필기시험은 단 3과목으로 수험생들의 부담이 대폭 감소했다. 군무원 시험은 지금 준비하는 것이 적기이다.”라고 설명했다.

군무원 평생패스는 군무원 시험에 특화된 과목별 전문 교수진 라인업을 소개하고 있다. 이들은 군무원 7개 직렬에 모두 대비가 가능한 합격 노하우와 최신 출제 경향을 강의하고 있다. 이들의 강의를 전 강의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점 또한 군무원 평생패스의 강점이다. 더불어, 별도로 준비하면 번거로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토익, 지텔프 강의도 무료로 지원 중이다.  

에듀윌 공무원이 운영하는 ‘군무원 전용 커리큘럼’은 7회독 반복 학습이 가능한 학습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탄탄한 기초 실력 완성에 도움을 주는 ‘기본이론’, ‘심화이론’, ‘압축통합이론’부터 실전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 ‘단원별 문제풀이’, ‘15개년 복원 기출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마무리 특강’, ‘7급 전용 핵심 요약’ 단계가 구성돼 있다. 

군무원 평생패스 수강생에게만 단독으로 제공하는 ‘군무원 실전 모의고사’도 마련된다.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고퀄리티 문제로 구성된 모의고사로, 응시 후에는 성적관리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실력 점검은 물론, 약점파트 정리에도 탁월하다는 평이 이어졌다. 

체계적인 수험생 관리 시스템으로 정평이 나 있는 에듀윌 공무원은 총 100여 명의 전문 학습 매니저가 상주하며 맞춤 학습 계획 설계와 컨디션 체크, 합격전략 제시 등 시험 합격에 필요한 밀착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군무원 평생패스’에 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