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오크라 피토 뮤신’ 루틴세트 12종 특별 프로모션진행

제이준코스메틱, ‘오크라 피토 뮤신’ 루틴세트 12종 특별 프로모션진행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06.01 16: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제이준코스메틱이 공식몰 및 오크라 피토 뮤신 브랜드 사이트인 '피토뮤신닷컴'에서 ‘오크라 피토 뮤신 루틴 세트’ 구매 시, 오크라 뷰티 드링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제이준 코스메틱은 각 피부에 맞춰 총 12종으로 구성된 ‘오크라 피토 뮤신 루틴 세트’를 구매 하면 ‘오크라 마시는 뷰티 드링크’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제이준코스메틱은 먹고 바르는 토탈 뷰티 케어를 고객에게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진정케어 루틴 오크라 피토 뮤신 6종 세트’는 환절기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세트이다.

이 세트는 클렌징에서부터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 기능의 제품까지 총 6가지로 구성됐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클렌징 루틴 오크라 피토 뮤신 5종 세트’는 피부 관리의 시작인 클렌징 제품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미세먼지 세정 효과 테스트를 완료한 ▲‘오크라 피토 뮤신 더블 클렌징 워터’와 ▲‘오크라 피토 뮤신 클렌징 젤 폼’,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테스트와 자외선차단제 세정 효과 테스트를 완료한 ▲‘오크라 피토 뮤신 모공 클렌징 폼’, 색조화장품 세정 효과 테스트를 완료한 ▲‘오크라 피토 뮤신 딥 클렌징 오일 패드’, 피부 각질량 개선과 모공 속 노폐물 케어 테스트를 완료한 ▲‘오크라 피토 뮤신 거즈 필링 패드’로 구성됐다.

루틴 세트 구매 시 증정되는 ‘오크라 마시는 뷰티 드링크’는 주요 성분인 그린푸드 ‘오크라’를 비롯해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12종 유산균 혼합 분말이 함유된 혼합 음료로 ▲로열젤리펩타이드, 히알루론산 ▲피쉬콜라겐 등을 함유해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제이준코스메틱 측은 “게인별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이 ’오크라 피토 뮤신’ 라인을 보다 부담없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했다.

이어 “오크라 라인을 통해 먹고 바르는 토탈 뷰티 체험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줄거움을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제이준코스메틱 공식 쇼핑몰과 오크라 피토 뮤신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제공-제이준코스메틱)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