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석갈비 배달 프랜차이즈 '직구갈비 전주행', 소자본창업 프로모션

돼지 석갈비 배달 프랜차이즈 '직구갈비 전주행', 소자본창업 프로모션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9 16: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가속화하고 있다. 이에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으로 배달 음식 전문점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한식 배달창업 프랜차이즈 '직구갈비 전주행'(이하 전주행)은 소자본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프로모션 내용은 가맹비 및 로열티 면제와 교육비 50% 할인 등 1,000만원 상당의 특별 혜택 제공이며 남자소자본창업이나 여자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배달 전문점 찾는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활발하게 이루지고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전주행은 돼지 석갈비를 전문으로 하는 10년 장수 한식 브랜드이며 대구 지역에서 입소문이 자자할 뿐만 아니라 각종 SNS와 배달앱 상에서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테이블에서 구워먹는 외식 및 회식 개념의 고기집이 아닌 주방에서 직접 구워 식사 메뉴로 제공하는 음식점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전주행 가맹점은 단독 배달 전문점 창업은 물론이고 공유주방 입점으로도 가능하며 현재 요식업체를 운영 중이라면 리뉴얼 또는 업종변경을 하지 않고 기존 주방 공간을 그대로 활용하면서 배달 샵인샵 형태로 영업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19 상황에서 최근 가맹점 개설이 활기를 띠고 있는 전주행은 20여곳의 가맹점이 오픈 예정되어 있는가 하면 이 밖에도 계약 대기자들이 다수라는 후문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맹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