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컨설팅 전문 '글로빛' 평생교육원, '학교보안관 양성 과정' 개설 자격증 특전

논문 컨설팅 전문 '글로빛' 평생교육원, '학교보안관 양성 과정' 개설 자격증 특전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6.09 16: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논문 컨설팅 전문 브랜드 '글로빛'에서 학교 보안관 양성 과정 평생 교육 강좌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학교 보안관은 교내 비행 범죄 예방 및 위급 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며, 건강한 학교 문화 정착을 이끄는 역할을 맡는다. 이에 따라서 화재 예방, 중독 예방, 심폐소생술 등의 구조 활동 및 응급처치 기술을 비롯해서, 학교 폭력 예방, 청소년 의사 소통 등의 학생과 원활한 소통이 가능한 인재를 필요로 한다. 

현재 글로빛 평생 교육원에서 5일 과정으로 학교 보안관 양성 과정을 모집하고 있으며, 제대 군인 및 전역 예정자, 퇴직 교사 및 공무원,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강의를 개설하였으며, 교육비 50만원은 국가보훈처 직업능력개발교육비로 환급 가능하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논문 작성에 난항을 겪는 연구자들에게 연구자-컨설턴트 간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논문 컨설팅과 통계분석, 교정, 통번역 전문기관이다. 

글로빛은 현재에도 논문 작성을 비롯해서, 논문 작성법 및 통계 강의, 연구과제 등 논문 작성 교육과 관련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위 취득 후 취업 연계와 같은 리크루팅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려는 포부를 오래 전부터 확고히 해 왔다. 

그 일환으로 글로빛은 지난 2017년 2월 평생교육원으로 등록, 교육부 공인의 검증된 교육 기관이란 입지를 확고히 다진 바 있다. 또한 이번 ‘학교보안관 양성 과정’ 개설로 교육인재를 양성하고 지식 산업을 선도라는 통합 교육기관으로의 발돋움을 시작하고 있다. 

최근 청소년 비행범죄, 유아동을 대상으로 한 범죄가 증가하면서 학교 보안관의 필요성이 절실해지고 있는 가운데, 글로빛에서는 이번 ‘학교보안관 양성 과정’으로 학교 폭력 예방, 성폭력 예방, 청소년 인권, 의사소통 등 실무에 초점을 맞춘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글로빛 평생교육원 학교 보안관 교육을 수료할 시, 전국의 학교안전보안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학교보안관으로 지원 시 가산점을 반영하고 있다. 교육 수료 후 전국 초, 중, 고등학교 학교보안관으로 근무할 수 있으며, 전문 심리 상담사와 연계, 학생지도 및 보조 교사로도 활동할 수 있다.

학교보안관 양성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글로빛'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커리큘럼, 특전, 보훈처 환급 등 내용들을 참고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