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레전드 선수카드 업데이트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레전드 선수카드 업데이트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2.18 16: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넷마블은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신규 ‘레전드’ 선수카드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김주찬 ▲채태인 ▲펜스 등 총 5종의 ‘레전드’ 선수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레전드’ 선수카드에는 KBO와 MLB에서 활약한 전설적인 선수들의 능력치가 반영돼 다양한 카드 덱 구성에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17일까지 ‘2021 마구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PVP 경기를 완료하거나 경기 중 제공되는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별’을 지급한다.

이를 모으면 ▲프랜차이즈영입권 ▲장비승급권 ▲보석 ▲거니 등 특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구마구 리마스터’는 넷마블이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 게임으로, KBO 및 MLB 리그 연동 기반의 실제 선수 및 전적 데이터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캐릭터의 세세한 표정과 관중의 움직임까지 확인할 수 있는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역동적인 수비 ▲공수 간의 수 싸움 ▲날씨 시스템 등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구마구 리마스터’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