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2인용 워셔블 전기매트 ‘포레몽 온수매트’ 추천 할인 이벤트 실시

1인용 2인용 워셔블 전기매트 ‘포레몽 온수매트’ 추천 할인 이벤트 실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9 15: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포레몽’은 ‘온수매트’에 대한 가격 할인이 적용되는 추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2인용전기장판, 온열매트, 전기장판 등을 사용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관련 제품은 따뜻한 수면 환경을 만들고 있으며, 이에 따라 원활한 숙면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역할을 해 1인용 온수매트, 거실 온수매트 등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구입 시 상품이 가지고 있는 기능이나 특성 등을 면밀히 파악해볼 필요가 있다. 

포레몽 온수매트는 한 개의 매트에서 두 개의 온도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호스 판넬을 사용하지 않아 열전도율이 매우 높은 것은 물론, 통기성이 우수하며 숙면 시 편안함을 제공해 1인 전기요, 2인용 전기장판, 거실 온수매트 등 온수매트 추천 상품으로도 관심을 얻고 있다. 

포레몽 온수매트는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천연 소재의 숨 쉬는 원단을 사용하고 있다. 온도센서, 동파방지, 화재방지, 안전휴즈 등 8중 안전장치 기능이 형성되어 있으며 전기세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어 온수매트가격, 온수매트 추천 상품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는 소비자들도 있다. 

포레몽 온수매트는 폴더블 초슬림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다.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천연 소재의 숨 쉬는 원단을 사용하고 있다. 어떤 실내에서든 사용 가능한 거실 온수매트, 1인용 온수매트, 워셔블 온수매트로 추워진 날씨에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포레몽 관계자는 “포레몽 온수매트는 라돈 전자파를 직접 테스트하여 권고 기준치의 8%도 안 되는 수준으로 일반 기준보다 낮게 측정되었다”며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현재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포레몽 온수매트 구입 후 포토구매평 작성 및 플친을 추가하면 무선이어폰 ‘버즈팟’을 받아볼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