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세무직 공무원 시험 준비는, 에듀피디 ‘최저가’ 또는 ‘올패스’ 프로모션으로 시작

9급 세무직 공무원 시험 준비는, 에듀피디 ‘최저가’ 또는 ‘올패스’ 프로모션으로 시작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21 15: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국가직 및 지방직 9급 세무직 공무원 공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안정적인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최저가’ 또는 ‘올패스’ 선택형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세무직 공무원은 세금 총액 결산과 세금신고서, 세금계산서를 검토하고 세원관리와 체납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으로, 국가직 및 지방직 선발 전형으로 구분 채용된다.
 
국가직으로 임용될 경우 국세청 및 산하 세무서 소속으로 소득세·법인세·부가가치세 등의 국세를 다루고 지방직으로 임용되면 지자체 소속기관에서 취득세·재산세 등의 지방세를 다루기 때문에 국가직은 선택과목으로 ‘세법개론’을 평가하며, 지방직은 ‘지방세법’을 평가해 국가직과 지방직 시험을 동시에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세법 과목의 포괄적인 학습이 필요하다.
 
이에 에듀피디는 국가직 및 지방직 9급 세무공무원 시험에 모두 응시하는 수험생들의 합격 기회를 넓혀주기 위해 ‘9급 세무직 공무원 전 과목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강료 최저가’ 또는 ‘올패스’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확실한 합격을 위한 수험 전략과 노하우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수강료 최저가’는 9급 세무직 공채 필기시험 필수 5과목 패키지 강좌를 기존 금액에서 약 85%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특가 혜택이며, ‘올패스’는 5과목 패키지 비용으로 10과목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 종합 관리형 패키지로, 선택과목에 대한 고민과 추가 비용 없이 학습전략 및 수험계획에 따라 원하는 과목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올패스’ 강좌의 경우 국세를 다루는 ‘세법개론’과 지방세를 다루는 ‘지방세법’은 물론 매년 개정되는 세법 내용의 업데이트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국가직 및 지방직 시험 일정에 맞춰 세법 학습의 진도 및 범위를 효율적으로 계획할 수 있으며 개정 세법으로 인한 학습 혼란을 최소화하고 시험일 기준의 최신 개정 세법을 명료하게 정리할 수 있다.
 
강의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맡아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특강’으로 이어지는 폭넓은 강좌 구성과 함께 수험 기간 동안 효율적인 학습으로 빠른 점수 향상을 달성할 수 있도록 기출 경향에 근간한 핵심 내용을 압축하고 출제 유형별 예상문제를 짚어주는 고득점 획득 비법을 제시한다.
 
이외에도 9급공무원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기 위해 ▲국어특강 ▲기초영어문법 ▲기초영어독해 ▲영어구문특강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공되는 무료특강은 선택한 프로모션에 따라 상이하며, ‘수강료 최저가’ 프로모션은 무료특강 4가지, ‘올패스’ 프로모션은 무료특강 5가지의 혜택이 주어진다.
 
9급 세무직 공무원 공채 시험 대비 ‘최저가’ 또는 ‘올패스’ 선택형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및 전 과목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