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종아리 목 어깨 마사지기, ‘득근건’ 마사지건 할인 판매 소식

무선 종아리 목 어깨 마사지기, ‘득근건’ 마사지건 할인 판매 소식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9 15: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더나은세상’은 ‘득근건 마사지건’에 대한 할인 판매 소식을 전했다. 

본 제품은 3차 완판 기념 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여기에 기능성 무릎 보호대를 100% 당첨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구매평 약속 시에는 전용 휴대용 케이스 가방을 받아볼 수 있다.

최근 다양한 마사지 용품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현대인들의 피로감을 보다 더 편하게 해소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마사지건은 원하는 부위별로 마사지를 할 수 있어 높은 실용성을 보이고 있다. 마사지건, 미니안마기, 진동 안마기, 종아리 안마기 등 우수한 기능이 탑재된 마사지건 제품도 꾸준히 출시되면서 관심을 얻고 있다. 

득근건은 1단계에서 20단계까지의 강도조절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분당 최대 2200회 진동으로 사용자의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세밀한 마사지를 할 수 있다. 8가지 팁으로 구성된 마사지건으로 다양한 부위에 사용이 가능해 목 어깨 마사지기, 굳은 어깨 미니안마기, 무선안마기 등과 함께 눈에 띄고 있다. 

득근건은 4시간 완충 후 1단계 사용 시 최대 4~6시간 사용할 수 있다. 24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충전을 자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있으며 45dB 최저 소음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손잡이 하단 측면에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고 헤드를 빠르게 교체할 수 있다는 점에서 부모님 선물, 굳은 어깨 마사지기, 진동 안마기 등 구입을 고려하는 이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득근건은 허리, 어깨, 목뿐만 아니라 다리, 발바닥 등 하체에도 집중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라운드팁, 머쉬룸팁, U팁, 원뿔팁, 타워팁 등으로 구성돼 상황에 맞는 사용이 가능하고 12mm의 진동 진폭으로 깊숙이 마사지가 되어 종아리 마사지기, 마사지건, 무선 안마기 등과 함께 눈여겨볼만하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현재 할인이 적용되는 득근건은 원터치 센서 디스플레이로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고성능 BLDC 항공 모터가 탑재돼 열을 빠르게 분산시키고 모터의 연장시키고 있다”며, “미니안마기, 진동 안마기, 종아리 안마기 등 다양한 마사지건이 출시되고 있는 현 시기에 함께 살펴보기 적합한 상품”이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