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침대 ‘칼리막스’ 신상품 ‘클라우드 메모리폼매트리스’ 출시

호텔침대 ‘칼리막스’ 신상품 ‘클라우드 메모리폼매트리스’ 출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5 14: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이 끝나고 이사 철이 다가오며 각종 가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침대 매트리스와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인데, 매트리스 침대 브랜드 ‘칼리막스’가 실용적인 메모리폼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 일산매트리스와 파주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막강한 가성비를 갖춘 것도 클라우드 메모리폼매트리스의 장점이다. S급 신소재와 강력한 통기성, 튼튼한 내구성을 모두 지닌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를 이벤트 기간 동안 5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1달간 사용해 보고도 만족스럽지 않다면, 100% 환불처리를 해주는 것도 파격적인 혜택이다.

칼리막스 관계자는 "클라우드 메모리폼매트리스의 가격은 저렴하지만, 품질은 단연코 명품매트리스"라며 "광고비, 마케팅비 등의 불확실한 지출을 줄이고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원가를 낮출 수 있었다. 이렇게 만들어낸 가격적 혜택을 소비자에게 되돌려주는 것이 정직한 마케팅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칼리막스는 각종 메모리폼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브랜드이며, 사용자의 건강을 배려한 수면 매트리스와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로 웰빙 라이프를 견인하며, 퀸 매트리스와 일체형 매트리스 등도 판매한다. 

튼튼한 품질과 뛰어난 가성비를 모두 갖추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메모리폼매트리스추천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최근에 출시한 클라우드 메모리폼매트리스의 평가가 좋다. 인체공학적인 체압 분산 구조와 형상기억 메모리폼으로 몸의 곡선을 자연스럽게 감싸주는 쿠션감을 제공하며, 30CM 두께의 튼튼한 내장재와 라돈 등의 유독물질에서 안전한 친환경 퀸사이즈 매트리스로 소비자들에게 꿀잠 매트리스로 평가받는다.

칼리막스의 전시장은 일산가구단지와 파주 출판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코로나바이러스에 대비해 철저한 소독과 방역을 실시하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더블 매트리스와 딱딱한 매트리스, 신혼부부 매트리스 등을 편히 살펴보고 체험해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칼리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