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5천원 즉시 할인 이벤트 진행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5천원 즉시 할인 이벤트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14 14: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사 이론 패키지 과정 1+1 이벤트 진행
건강가정사 더블패키지 할인 혜택
1학기 마지막 개강반 모집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교육부 평가인증 학점 교육기관인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이 5월 개강하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과정 수강생을 모집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수강생을 모집하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과정은 1년 패키지 과정을 신청하면 패키지 할인에 5천원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동일기수에 한해 2명 이상 신청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더블패키지 할인 과정으로 사회복지사 과정에 2과목을 추가하면 건강가정사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 과정 뿐만 아니라, 영어영문학·경영학·과정도 1년 패키지 신청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을 가진 학습자가 학점은행제 교육원에서 온라인 과목을 이수하고 사회복지현장실습 1과목을 진행하면 된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실습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학습자들에게 지역 내 사회복지현장실습 과목 개설 대학 리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 실습기관 정보도 확인 할 수 있다.

학점은행제 제도는 교육부에서 주관하는 평생교육제도로 성별이나 나이 제한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일반대학교 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수강할 수 있어 경제적인 부담이 줄어든다. 온라인을 통해 단기간에 전문학사부터 학사학위까지 취득이 가능하고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다.

또 실습지원센터를 통해 지역별 실습 과목 개설 교육원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실습을 제외한 모든 과정은 비대면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되며, 과목만 이수하면 별도의 국가고시를 치루지 않아도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다양한 사회복지기관에서 근무할 수 있다”며 ”최근에는 복지시설이 늘어나면서 사회복지사 채용 인원도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영어영문학,경영학,사회복지학,청소년학,심리학,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학위 과정과 사회복지사,청소년지도사,건강가정사, 한국어교원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 레포트 작성 가이드, 강의 교안을 무료 제공하고, 성적우수 장학금을 지급한다. 개강일 이후 리얼후기 작성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학습 문자 시스템을 활용해 개인별로 학사일정을 안내하고, 모바일로 강의출석이 가능해 장소 제한없이 편하게 수강할 수 있다.

한편, YBM넷평생교육원은 11년 연속으로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인가 학점은행제 평가 인정 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 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