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잉글루, 신규회원 대상 새학기 응원 이벤트 실시

YBM잉글루, 신규회원 대상 새학기 응원 이벤트 실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3.17 13: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YBM잉글루에 등록한 신규원생에게는 ‘YBM마스터리주니어 태블릿PC’ 증정
태블릿 통해 온라인 영어도서관 ‘YBM리딩팜’과 다양한 영어 콘텐츠 및 음원 이용할 수 있어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초·중등 영어전문학원 YBM잉글루가 3월 신학기를 맞아 신규원생을 대상으로 태블릿PC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YBM잉글루는 학생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1:1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초·중등 영어전문학원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관리 제도를 통해 올바른 학습 태도와 자기주도적 공부 습관을 길러줄 수 있어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YBM잉글루는 오는 31일까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비대면 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YBM마스터리주니어 태블릿PC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기는 YBM넷의 온라인 영어도서관 프로그램인 YBM리딩팜과 ‘New English 900’ 영어 콘텐츠, 잉글루 음원 등을 이용할 수 있어 한층 더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통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YBM잉글루 관계자는 “전국 잉글루 가맹점들이 코로나19라는 악조건 속에서도 성장을 멈추지 않도록 본사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 모두 힘든 시기에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YBM잉글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