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키드슨, 추석맞이 신제품 핸드케어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판매

캐스키드슨, 추석맞이 신제품 핸드케어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판매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09.29 11: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 뷰티 라인에서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손 청결과 건강을 위한 핸드케어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핸드케어세트는 언택트(비대면)추석을 보내는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고향 방문 대신 건강을 생각하는 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구성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캐스키드슨 뷰티라인 신제품 핸드케어 세트는 핸드워시 30ml, 핸드크림 30ml, 핸드타월(30cm*30cm) 과 감사, 축하 등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도 함께 보낼 수 있는 땡큐 메시지카드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캐스키드슨은 특유의 코티지 패치워크 세트와 실제 장미를 본 뜬 카시스&로즈 세트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 3000원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캐스키드슨 뷰티 공식 수입원 ㈜에스엘라이프 관계자는 “비대면 선물 선호 추세에 따라 온라인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스페셜 에디션 상품을 준비했다”며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캐스키드슨 핸드케어세트와 함께 넉넉한 한가위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캐스키드슨 핸드케어세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캐스키드슨 뷰티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