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피자 배달 창업 브랜드 ‘비스트로피자‘ 100호점 달성 프로모션 실시

소자본 피자 배달 창업 브랜드 ‘비스트로피자‘ 100호점 달성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25 11: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글로비의 소자본 피자 배달 창업 브랜드 “비스트로피자”가 100호점 달성 기념으로 150호점 까지 ‘비스트로피자’ 창업 시 인테리어 비용 20% 할인 프로모션 실시한다고 전했다.


소자본 피자 배달 창업 브랜드 비스트로피자는 2019년 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을 시작으로 10대부터 20~30대 연령층 고루 분포 되어 있는 두터운 고객층의 입소문으로 2021년 1월 100호점 달성이라는 유례없는 빠른 성과를 달성하면서 예비 소자본창업자들의 호기심을 사고 있다.

이에 비스트로 피자는 예비창업자들의 초기 투자금을 조금이라도 덜어 드리기 위해 인테리어 비용 20% 할인을 시작으로 기초 상담부터 매장실측, 상권 분석과 함께 신규 가맹점주들에게 체계적인 교육과 매출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브랜드 마케팅과 트렌드에 맞춘 메뉴 개발을 겸하고 있다.

최근에는 8가지 피자를 한판에 담은 “8비트피자”를 선보이며 고객들로 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전례없는 코로나19로 불황을 격고 있는 상황에서도 창업을 준비중이 예비 창업자들의 초기 투자금을 조금이라도 덜어 드리기 위하여 본 프로모션을 기획 하였다”며 “앞으로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과 가맹점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과 가맹점의 매출상승에 박차를 가 할 것.” 이라 전했다.

배달 피자전문점 비스트로 피자의 자세한 창업프로모션 및 가맹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