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 어린이날 기념 ‘전품목 100원’ 이벤트 진행

유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 어린이날 기념 ‘전품목 100원’ 이벤트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4 19: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어린아이는 성인에 비해 피부나 피부장벽이 약하지만 활동량이 많아 땀이 많이 나고, 야외활동시 자외선 차단제을 발라야 하다 보니 세정력이 더 필요하다. 때문에 아기스킨케어 제품을 쓰기에도 어른들 제품을 같이 쓰기에도 애매하다. 그렇다고 해서 반드시 나이에 맞춰 어린이화장품을 사용해야만 하는 건 아니다.


아직 어린아이의 피부가 연약하고 예민한 경우 유해 성분이나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성분이나 논란이 되는 성분들을 배제하고 전 성분이 공개되어 있는 애기화장품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거기다 코로나19때문에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얼굴자극이나 잦은 손 소독제 사용 때문에 손등이 트는 아이들도 많아져 유아보습제의 중요성은 더 커지고 있다.

이런 고민 해결을 위해 베이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5월 12일 오전 1시 59분까지 어린이날을 기념해 ‘100원의 행복’ 이벤트로 단품, 세트 구분없이 전 품목 본 품 구매 시 추가 본 품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큐어베이비는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전 제품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EWG 그린등급 원료 사용, USDA오가닉 인증 원료 사용, 논란 성분 20가지 무첨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획득,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등 엄격한 품질관리와 엄성된 성분으로 제품을 선보여 성분을 걱정하는 육아맘들이 맘 놓고 사용할 수 있다.

성분들 중 농진청에서 개발되어 특허받은 ‘스콜로펜드라신-1’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연약한 아기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피부 속 단백질 성분으로 신생아 피부트러블에 걱정이 많은 육아맘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큐어베이비의 유아로션은 산뜻하게 피부에 흡수되어 건조한아기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유아크림은 고보습영양크림임에도 뭉침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는게 특징이다. 아기수딩젤은 열감과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쿨림감을 주면서 진정 및 보습 원료를 통해 케어해주고 수분젤 특유의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베이비오일은 석유계 합성 오일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오일 특유의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천연오일이다. 아기침독크림은 쉽게 건조해지고 자극받은 부위를 집중적인 케어를 위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며 고체 형태에서 손으로 문지르면 부드러운 오일 형태로 바뀌면서 잔여감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키즈샴푸는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약산성바디워시로 아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가능한 천연바디워시다.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스포츠동아가 선정한 ‘2021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KBBVA)’에서 아기화장품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 우리아이 브랜드 연구소가 주관하는 2021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베이비스킨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해 제품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온누리 스토어’에 공식 입점하고 연예인 산후조리원이라 불리는 ‘궁 산후 조리원’,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 오셀라스,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 오셀라스 등에 입점하여 키즈로션, 어린이보습크림 등 전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큐어베이비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어린이썬크림, 유아썬스틱등 선라인 출시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