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C-TR 3.0 팝업 스토어’ 운영

네파,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C-TR 3.0 팝업 스토어’ 운영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6.09 19: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네파는 오는 27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C-TR 3.0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파가 MZ세대를 겨냥해 선보인 C-TR 3.0 라인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매장으로 지난 5월에 운영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이어 두 번째로 운영된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는 아트토이 작가 ‘트웰브닷’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중심으로 디자인적인 차별점과 함께 환경에 대한 메시지도 전달한다.

프랑스 천연탄산수 브랜드인 ‘페리에’와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혜택과 쇼핑의 재미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리사이클링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는 ‘턴 오버 네파’를 컨셉으로 한다.

산양을 모티브로 한 아트토이 캐릭터와 돌·나뭇가지 등 자연요소를 활용한 디스플레이, 멸종 위기 동물들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아트토이 작업물로 유명한 트웰브닷 작가 소개를 통해 환경 보호 메시지를 전달한다.

아울러 감각적인 그래픽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제품들로 자연과 도심을 넘나드는 C-TR 3.0 라인의 특성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MZ세대를 겨냥한 팝업스토어의 특성을 살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강화했다.

체험과 개성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의 특성을 고려해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의 뱃지를 직접 제작하는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는 3주간의 주말 동안 기존 고객을 포함한 신규 고객 가입자를 대상으로 ‘럭키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룰렛이벤트에 참여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팝업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C-TR 3.0 라인 주력 제품 및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경품은 ▲스피릿 고어텍스 신발(10명) ▲C-TR 3.0 WAVE 숏팬츠(20명) ▲C-TR 3.0 컬러 반팔티(40명) ▲C-TR 3.0 린이백 미니크로스백(100명) ▲스타벅스 5000원권 카드(200명) 등으로 구성됐다.

네파 관계자는 “새롭게 변화한 네파의 모습을 더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 중에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세련된 스타일부터 환경보호 메시지와 체험 요소까지, 네파가 추구하는 ‘요즘 아웃도어’의 모습을 이번 팝업스토어에 담았으니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네파]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thflwlffjahdrmf@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thflwlffjahdrmf@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