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신학기 맞아 초등 쎈수학 예스24 단독 이벤트

좋은책신사고, 신학기 맞아 초등 쎈수학 예스24 단독 이벤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26 18: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에서 초등 쎈수학 시리즈 구매 시 학습 문구 사은품 증정
초등 쎈 시리즈… 바탕학습부터 개념, 유형, 심화까지 완벽 구성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신학기를 맞아 예스24에서 초등 쎈수학 단독 구매 이벤트를 연다.


초등 쎈수학 시리즈 중 1권 이상 교재를 예스24에서 구매하면 다양한 학습 문구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쎈 시리즈 중 1권을 구매하면 수답=쎈 노트를, 2권 이상 구매 시 수답=쎈 채점 색연필 세트를 선물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좋은책신사고의 대표 수학 교재 쎈수학 시리즈는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바탕학습부터 개념, 유형, 심화학습까지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학년 및 수준에 따라 자신에게 꼭 맞는 수학교재를 고를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쉽게 교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추천 가이드도 제공하고 있다.

수학 연산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단원별 연산 학습서 ‘쎈연산’, 개념북과 워크북 반복 구성으로 개념을 확실히 다지는 개념 기본서 ‘개념쎈’, 학년 별로 꼭 알아야 하는 수학 유형을 학습을 통해 수학이 쉬어지는 문제 기본서 ‘라이트쎈’, 유형으로 수학을 완벽 대비하는 ‘쎈’, 최고 수준 문제해결서 ‘최상위쎈’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쎈 시리즈의 대표 교재 초등 쎈수학은 교과서와 익힘책, 학교 시험 등 모든 문제를 수록하고, 문제 난이도에 따라 'A단계(기본)-B단계(유형)-C단계(응용)'로 구성돼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A단계에서는 주제별 교과서 핵심 개념과 기본 수준의 문제를 제공하고 B단계는 교과서, 익힘책, 시험 기출문제들을 유형별로 정리했다. 마지막 C단계는 여러 가지 개념을 종합한 복합 유형의 문제와 난이도 높은 서술형 주관식 문제로 이뤄졌다.

좋은책신사고 초등 쎈수학 시리즈 이벤트는 예스24에서 단독 진행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