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레, 모던 우드 디자인의 테이블 스피커 “W001T WOOD’ 출시

벨레, 모던 우드 디자인의 테이블 스피커 “W001T WOOD’ 출시

  • 기자명 최형준
  • 입력 2021.02.01 18: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형준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벨레(welle)’가 블루투스 테이블 스피커 W001T WOOD를 출시했다. 벨레는 스마트한 기술, 자연의 감성이 결합된 리빙 상품들을 제안하는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사용자가 좋아할 수밖에 없는 특별한 가전들을 전하고 있다.


한국의 와디즈, 미국의 킥스타터와 일본의 마쿠아케 그리고 대만의 ZECZEC까지, 벨레는 세계의 다양한 펀딩 플랫폼과 함께 해외시장까지 개척하고 있는 한국의 스타트업 브랜드로,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해외 진출을 이루어낸 성공적인 사례로 언급되고 있다.

‘벨레 테이블 스피커’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벨레는 W501T와 W301T를 비롯해 다양한 니즈를 만족하는 테이블 스피커를 출시했으며, 작년 W001T 모델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의견을 더해 2021년 2월, 새로운 제품인 W001T WOOD 제품을 출시했다.


벨레 테이블 스피커 W001T WOOD는 공간에 부드러운 사운드를 채워주는 스피커로서는 물론, 섬세한 우드 상판과 패브릭 디자인을 가진 퍼니처의 역할까지 충실한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디자인과 함께 블루투스 5.0을 통한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무선 충전은 물론 USB 포트를 통한 유선 충전까지 가능한 사이드 테이블 역할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 고품질 DSP와 Class-D 사운드 앰프를 장착한 W001T WOOD는 벨레의 오랜 스피커 노하우와 함께 사용자의 공간 곳곳에 따뜻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벨레의 신제품 W001T WOOD의 구매와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벨레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알 수 있다.

더퍼블릭 / 최형준 기자 chj@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형준 chj@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