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스폐셜 에피소드 업데이트…'아스가르드의 신들' 추가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스폐셜 에피소드 업데이트…'아스가르드의 신들' 추가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10.14 18: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북유럽 신을 모티브로 한 스페셜 에피소드 '아스가르드의 신들'을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토르, 오딘 등 북유럽 신들을 모티브로 한 이벤트 던전, 보스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벤트 던전 '증명의 발할라'는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디자인됐으며,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아스가르드의 신들' 종족들로 구성됐다.

‘증명의 발할라’에서는 북유럽 신화 최고의 신 ‘오딘’과 ‘브륀힐데’를 신규 보스로 만나볼 수 있다.

‘증명의 발할라’에서 이용자는 고급 탈리스만, 신규 몬스터 카드, 경험치, 아데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아스가르드의 신들'을 모티브로 한 펜던트, 아티팩트, 탈리스만 등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게임에 매일 접속하면 '오딘의 보물상자'를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에서 이용자는 'S~LR 등급 변신체 소환상자', '변신체 강화주문서', '시공의 균열 입장권' 등을 획득 가능하다.

또, 이번 업데이트 '아스가르드의 신들' 관련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게되며, 게임 광장 '마그나딘'에 버프 효과가 있는 ‘천둥의 힘’을 11월 1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 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넷마블)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