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홀로그램 콘서트’ 공연…‘봄여름가을겨울’ 故전태관 무대 재현

경기아트센터, ‘홀로그램 콘서트’ 공연…‘봄여름가을겨울’ 故전태관 무대 재현

  • 기자명 김수호
  • 입력 2021.07.14 18: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수호 기자] 경기아트센터는 오는 21일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의 홀로그램 콘서트 Re:present’를 공연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실존 혹은 가상인물을 디지털화하는 ‘디지털휴먼’ 기술과 ‘홀로그램 기술’을 활용해 봄여름가을겨울의 보컬 김종진과 드러머 故전태관, 故김현식이 함께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홀로그램(3차원 영상 입체사진)’이라는 최신 디지털 기술로 故김현식, 故전태관의 공연 모습을 실물처럼 볼 수 있도록 해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디지털휴먼’ 기술로 재현 된 가수와 드러머의 홀로그램이 무대에 등장해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과 함께 ‘가리워진 길’, ‘비처럼 음악처럼’ 등을 연주한다.

홀로그램 무대뿐만 아니라 가수 이적·거미·이무진이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무대도 준비돼있다.

경기아트센터가 주최하고 MBC가 제작하는 본 콘서트는 한국콘텐츠진흥원 방송영상콘텐츠 신기술 기반 부문 제작지원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故 신해철 홀로그램 콘서트’, ‘故 유재하 홀로그램 콘서트’ 등을 작업해 온 쓰리디팩토리에서 디지털 휴먼 및 홀로그램 제작을 맡아 진행한다.

예매는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관람료는 무료다. 공연시간은 인터미션 없이 100분동안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좌석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동반인 외 거리두기’로 배정된다.

■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의 홀로그램 콘서트 Re:present’ 개요

· 일시 : 2021. 7. 21(수) 20:00
· 장소 :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 티켓가 : 전석무료
· 관람연령 : 12세 이상 관람가
· 예매 : 경기아트센터
· 문의 :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
· 주최 : 경기아트센터
· 제작 : MBC

[사진 제공=경기아트센터]

더퍼블릭 / 김수호 기자 shhaha0116@daum.net 

더퍼블릭 / 김수호 shhaha0116@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