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배달의 민족’ 브랜드관 입점 기념 3,000원 할인…새해맞이 전폭 지원 예고

요거프레소, ’배달의 민족’ 브랜드관 입점 기념 3,000원 할인…새해맞이 전폭 지원 예고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1 18: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에서 새해를 맞아 다양한 배달 플랫폼과의 제휴 및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먼저 우리나라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요거프레소는 배달의 민족 브랜드관 입점을 기념하며 입점 첫 주 주말인 16, 17일 단 2일간 10,000원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후에도 입점 첫 달인 이번 달 금/토/일에는 10,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할인을 상시 적용 예정이다.

해당 혜택은 배달의 민족 내 브랜드관에서 요거프레소 배너 클릭 후 요거프레소 브랜드관에 접속하여 할인 쿠폰을 다운받은 후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

이외에도 요기요에서 화/금 2,000원 할인과 더불어 20분 이내 배달을 약속하는 신규 서비스 ‘요기요 익스프레스’를 런칭하는 등 배달 서비스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편 카페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의 경우 2019년 9월 배달 서비스 론칭 이후 본사에서는 전액 지원으로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기획, 계속해서 배달 매출을 경신해 왔다. 특히 최근 사회적 이슈로 인해 배달 수요가 폭증한 작년 하반기에는 동일 기간 대비 450%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뤄내며 소비자의 배달 서비스 니즈에 응답했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새해에도 더욱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요거프레소를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유수 배달 플랫폼과의 제휴 및 프로모션 기획을 통해 계속해서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배달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의 관련 프로모션 내용은 요거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혹은 배달의 민족 및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