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생준모, 생활스포츠(체육)지도사2급 시험 무료인강 제공

네이버카페 생준모, 생활스포츠(체육)지도사2급 시험 무료인강 제공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8 18: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네이버카페 생준모(생활스포츠지도사2급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생활스포츠지도사2급 보디빌딩 자격증 시험 대비 무료인강을 제공한다. 


생준모 네이버카페에 회원가입을 하고 교재를 구매하는 누구나 생활체육지도자2급 무료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생준모에서는 생체2급 일타강사로 잘 알려진 2급전문스포츠지도사 유동균 교수를 섭외해 생활스포츠지도사2급필기 합격을 위한 시험공부방법과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스포츠심리학 ▲운동생리학 ▲스포츠사회학 ▲운동역학 ▲스포츠교육학 ▲스포츠윤리 ▲한국체육사까지 총 7과목을 상, 중, 하 난이도로 나뉘어 수험생들이 보다 수월하게 5과목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유교수는 총 100문제를 100분 동안 풀어야 해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편이기 때문에 순서대로 풀되 모르는 문제는 체크한 뒤 남는 시간에 다시 확인하는 것이 효율적인 시간 안배 방법이라고 설명한다. 이어 상대적으로 쉬운 과목에서 고득점을 달성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크게 기본이론, 기출문제, 예상문제까지 3가지 섹션에 집중하여 공부하고 시험보기 전 적중예상문제로 마지막 트레이닝 과정을 거친다. 이때 틀린 문제 이론을 한번 더 숙지해야 하며, 시간이 부족해서 탈락하지 않도록 쉬운 문제를 먼저 푸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생준모 관계자는 “건강운동관리사나 체육관련자격증종류를 취득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은 생준모를 통해 양질의 무료인강은 물론 문제집(책), 필기 및 실기 시험일정 등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