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프랜차이즈 군자대한곱창, HMR 및 밀키트 곱창전골의 새로운 강자

김미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1-14 18:27:2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 : 이마트 대한곱창 곱창전골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화사의 먹방으로 전국 곱창대란의 주역이된 소곱창 프랜차이즈 브랜드 군자대한곱창(대한푸드, 대표:권오준)은 최근 프레시지, 이마트, 마켓컬리 등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양한 밀키트와 HMR 상품 런칭 및 원재료 공급을 하고 있다. 


군자대한곱창은 2020년 화사를 포함한 아티스트그룹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해 2021년 현재 90여개 매장이 성업중에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코로나19로 인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대한곱창을 운영하는 대한푸드는 언텍트 비즈니스모델의 일환으로 다양한 기업과 콜라보를 통해 곱창전골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마켓컬리와 프레시지가 콜라보 출시한 한우곱창이 듬뿍 들어간 곱창전골밀키트의 핵심 원료인 한우곱창비법을 공급한다. 또한, 업력 30년 이상 된 전국 소상공인 발굴하여 100년 이상 지속가능한 성장모델로 중소벤처기업부의 사업에 선정된 점포의 백년가게 프로젝트가 있다. 장흥회관과 프레시지 콜라보 출시한 낙지곱창전골에도 핵심원료인 앙념육 소곱창을 공급한다.

또한, 이마트 99’s(구구스) 곱창전골도 있다. 이로써 대한곱창은 곱창전골로 특화되어, 기 출시된 마마무 화사의 대한곱창 밀키트곱창전골, 대한곱창 곱창전골(냉동)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그 외에 모듬구이와 소곱창불군만두 등 대한곱창의 시그니쳐메뉴를 HMR 상품으로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야채와 곱창,대창,막창 등을 함께 즐기는 시그니쳐메뉴인 모듬구이 곱창 그리고 화려한 불쇼와 다양한 수제소스로 2030세대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은 브랜드이기도 하다.

2021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로 1위에 선정된 대한곱창은 하남 미사점, 기흥구청점이 오픈준비중에 있다.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군자대한곱창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한곱창 카카오톡 공식채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기획 특집

주요기사

NEWStop 10

최신 기사

s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