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생 대상 '에듀윌 합격 코어 6팩' 인강·교재 무료 배포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생 대상 '에듀윌 합격 코어 6팩' 인강·교재 무료 배포

  • 기자명 홍찬영
  • 입력 2022.05.09 18: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홍찬영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단기합격을 지원하고자 ‘합격 코어 6팩’을 마련해 인강 및 강의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강의는 이론은 다 들었는데 정리가 안되는 수험생이나 지금 시작했으나 동차합격을 노리는 수험생, 이해와 암기가 잘 안되는 수험생들에게 계산, 판례, 암기, 체계, 기출, 유형 등 단기합격을 만드는 6가지 핵심비법을 설명한다.

공인중개사 1차 과목 중 부동산학개론은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유형별 계산문제 풀이법과 포인트를 짚어 문제풀이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에듀윌 공인중개사 이영방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심정욱 교수가 민법 사례 및 박스 문제를 통해 문제풀이와 이해를 도우며, 암기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한다.

2차 과목은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임선정 교수가 ‘명불허전 암기법’을 제공하고, 부동산공법 김희상 교수는 방대한 공법의 출제영역을 짚어준다. 또한, 부동산공시법 김민석 교수는 고득점을 완성하는 공략법을 공개하고, 부동산세법 한영규 교수는 출제 유형별 쉬운 풀이법과 핵심 공략법을 강의한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교재는 PDF로 강의는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할 수 있다.

더퍼블릭 / 홍찬영 기자 chanyeong8411@thepublic.kr 

더퍼블릭 / 홍찬영 chanyeong841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