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제46회 서울 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유아교육 상품 전시 및 상담

장원교육, 제46회 서울 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유아교육 상품 전시 및 상담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1.09 18: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유교전 참가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이 오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장원교육은 이번 유교전에 자사 대표 교육 상품들을 선보인다. 유아 한글, 유아 중국어, 독서 등 영유아 맞춤 교육 프로그램들의 교재, 교구들을 전시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번 유교전에서는 한글을 신나는 동요와 챈트로 재미있게 배우는 '척척 리듬한글', 리듬으로 놀이식으로 중국어를 배우는 ‘장원 세이펜 중국어’와 비대면 화상 학습 ‘장원 세이펜 화상 중국어’, 독서 프로그램 '책읽는 아이들', 한자를 쉽게 배우는 '장원 천지한자' 등을 선보인다.

특히 장원교육 부스 방문객 및 현장 구매 고객을 위해 양장도서, 문구류, 수교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부스를 방문한 모든 상담 고객에게는 무료 학력 진단테스트와 한자, 한글, 수학 등 학습 브로마이드 중 1종을 제공한다. 또한 전시회 기간 동안 매일 3회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을 증정하고, 현장에서 입회하는 고객들에게는 신청 과목에 따라 그림한자 사전, 공부상, 양장도서 등 다양한 학습 자료와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등 유아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자사 프로그램 상담 및 수교구 등 교구, 도서 할인 판매도 실시할 계획이다.

장원교육의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은 단순히 교과 학습이 아닌 감성과 인성, 창의력 등이 풍부하게 발달될 수 있도록 통합적이고 균형적인 발달을 돕는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동요와 놀이 등과 접목한 것은 물론, 누리과정과 연계해 성장발달에 필요한 학습 능력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장원교육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에는 마스크 착용 의무화는 물론 소독, 투명 안전 가림막과 손 세정제 배치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켜 참관객의 안전에 최우선을 두고 준비했다”면서 "이번 유교전에서 장원교육 부스를 방문해 자사 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해보고 유아교육 전문가들에게 다양한 교육 정보를 얻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