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관광대학원, 2021년 후기 신입생 3차 모집 실시

세종대 관광대학원, 2021년 후기 신입생 3차 모집 실시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6.30 18: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은 오는 5일까지 2021년 후기 신입생 3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3차 모집은 ▲컨벤션·이벤트경영 ▲여행·항공경영 ▲골프·리조트경영 전공 등의 관광경영학과와 ▲식생활문화산업▲호텔경영▲외식경영▲소상공인창업 전공의 호텔·외식경영학과 등 총 2개 학과로 입학정원 범위 내에서 모집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한 자 또는 대학원 입학 전 학사 학위 취득예정자, 기타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이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선발한다.

세종대 관광대학원은 타 대학원 대비 개설강좌가 많고 전임 교수 강의 비율이 높다.

또한 관련 업계 전문가 및 교수진을 교과목 특성에 맞도록 적합하게 배치해 실무적 능력과 경영 및 관리자로서의 능력, 의사결정 및 연구능력 등을 골고루 함양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세종대 호텔관광대 학부의 탄탄한 인프라와 교육시스템으로 전문지식을 갖춘 경영인 양성을 목표로 한다. 이와 함께 이론과 실무가 최적화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세종대 관광대학원은 지난 2019년 6월 아시아 최고의 조리 교육기관을 목표로 세종컬리너리스쿨을 개원했다.

또한 대학원과 연계운영 및 융합전공 개설, 실무와 현장적응 교육 강화 등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융합형 인재를 육성하는 데에도 힘을 쏟고 있다.

이 같은 노력에 힘입어 금년 상반기 세종대 호텔관광외식 경영학부가 영국 글로벌 대학평가 기관인 QS의 ‘2021 QS 세계대학평가 분야별 순위’에서 국내 1위를 차지했다.

이희찬 학장은 “국내 1위인 세종대 관광대학원에서 석사와 박사를 졸업한 교수와 경영인 등 동문이 수천 명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다”며 “세종대에서 학위과정을 마치면 본인과 기업의 발전에 크게 기여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2021 후기 신입생 3차 모집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종대 관광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세종대학교]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