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취업,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봉투모의고사 4회’ 교재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취업,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봉투모의고사 4회’ 교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14 18: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펴낸 ‘2021 에듀윌 국민건강보험공단 NCS+법률 봉투모의고사 4+3회’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취업·상식·적성검사 부문에서 베스트셀러1위를 차지했다.


작년에 시행됐던 국민 건강보험단 필기시험의 직업기초 60문항과 직무시험/국민건강보험법/논인장기요양보험법 20문항을 복원해 실전대비모의고사를 제작했다. 또 작년 하반기에 출제된 시험 기출 유형을 분석했다. 난이도별 문제를 풀 수 있어 수험생 스스로 직업기초능력평가에 대한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다.

행정직·건강직·요양직·기술직 등 전 직렬을 포함해 직무시험 전 과목을 반영한 법률 모의고사 3회분을 수록했다. 법률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는 법령을 정리한 핵심 법률이론까지 정리해 최신 출제 경향을 한눈에 파악하기 쉽다.

앞서 ‘기출복원 모의고사’,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법률모의고사’ 모두 회분으로 구성되어 복습에 알맞으며, 학습 시간을 효율적으로 분배할 수 있다. 또 OMR답안지로 실전 마무리 점검이 가능하다.

시험 응시 전에 ‘Quick해설&상세해설’을 통해 신속하게 정답만 확인해 현장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어렵거나 복잡한 문제는 별도 표시하며, 수험자가 상세 해설을 참고한 뒤 한번 더 정확하게 문제를 풀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로 한 수험생은 “오탈자도 없으며, 답안지 풀이가 정확하고 자세했다.”며, “시험 유형도 파악하며 대비할 수 있고, 최신 기출 유형이랑 가장 비슷하며, 법률도 나와 대비하기 좋았다. NCS 스터디를 진행하는데 스터디원들 모두 만족한 봉투 모의고사였다”고 호평을 남겼다.

더불어 에듀윌 취업의 특별 부록 및 혜택도 준비돼 있다. 전 직렬 법률에서 자주 출제되는 핵심 문제만 모은 ‘핵심 법률이론’과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정보를 쉽게 참고할 수 있는 ‘SPECIAL GUIDE’를 추가 구성했다. 이를 통해 기업 분석, 최근 출제 경향, 자기소개서까지 합격에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도록 설계했다.

올해 9월 기출복원모의고사에 대한 전문 교수진의 문제풀이 강의가 무료로 제공되며, 독학 및 스터디 학습에서 자유롭게 들을 수 있다. 또 모바일 성적분석 서비스로 본인의 취약한 영역을 파악하고, 심화 학습을 원한다면 제공받은 취업인강 1만 원 할인쿠폰으로 강의를 병행할 수 있다.

‘2021 에듀윌 국민건강보험공단 NCS+법률 봉투모의고사 4+3회’와 관련 혜택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