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의회 최동철 의원, 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개최

강서구의회 최동철 의원, 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개최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2.05.07 18: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구의회 최동철 의원, 금번 3선에 도전

·개소식에 더불어민주당 강서갑지역위원장 강선우 국회의원과 민주연구원장 노웅래 국회의원외 민주당 강서갑 지방선거 출마자 대거 참석....민주당 강서갑지역위원회는 금번 지방선거 공천을 모두 완료하고 선거체계에 돌입

▲ 강서구의회 최동철 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7일 개최 되었다. (화면 오른쪽 강선우 국회의원) (사진=후보측 제공)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서울 강서구의회 최동철 의원은 7일 오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며, 3선에 도전 한다.


최동철 의원은 민주당 강서갑지역위원회 사무국장과 강서구의회 전반기 운영위원장을 역임하고 강서구 화곡 1,2,8,동 기초의원 가선거구에 기호 1-나번으로 공천 되었다,

최 의원은 지난 지선에서도 1-나번과 받아 당선 되었으며, 금번 민주당의 청년배려 원칙으로 경선 없이 청년에 가번을 배려하고 나번으로 공천을 받았다.

이날 개소식에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지키며, 민주당 강서갑지역위원장인 강선우 국회의원과 민주연구원장 노웅래 국회의원, 강서갑지역 출마자가 대거 참석하여 약 300여명의 당원과 지인과 지지자 등 내빈이 참석하며 성황리에 열렸다.


▲ 3선에 도전하는 강서구의회 최동철 의원의 선거사무소 개소식 참석 내빈 (사진=후보측 제공)

강선우 국회의원은 “일 잘하는 최동철 의원이 꼭 당선 되길 기원한다”며, 금번 지방선거에서 강서갑지역의 승리를 다짐 하였다.

최동철 후보는 이날 자신의 공약으로 ▲국회대로 상부 공원화 사업 ▲화곡 2 4 8동 공공복합주택 선정 화곡 1지 주택사업, 모아주택 사업 ▲유통단지 고객지원센터 완성으로 전국망을 연결하는 유통단지로 시스템 지원 ▲까치산, 봉제산 공원화 사업을 계속 추진 ▲각급 초중학교 계속 지원하고 신정초등학교 축구부 활성화 ▲까치산역 에스컬레이터 설치 등을 공약으로 발표했다.

최동철 후보는 “저는 앞으로 화곡 1,2,8동 주민협의체를 만들어, 코로나 위기의 극복을 주민들과 소통하며 극복해내겠다”라는 발언을 마지막으로 개소식이 종료 되었다.

또한 금번 지방선거에서는 사상최초로 광역의원과 기초의원 출마 후보자가 후원회를 설치할 수 있는 있다. 이에 최동철 후보의 후원회장으로 강선우 국회의원이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