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 애프앤비프로토콜, JTBC 금토드라마 ‘허쉬’ 제작지원

FNB 애프앤비프로토콜, JTBC 금토드라마 ‘허쉬’ 제작지원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2.15 18: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FNB 애프앤비프로토콜이 JTBC 금토드라마 ‘허쉬’를 제작지원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JTBC 금토드라마 ‘허쉬’는 큐대 잡는 날이 많은 ‘고인물’ 기자와 밥은 펜보다 강하다는 ‘생존형’ 인턴 기자의 쌍방 성장기와 밥벌이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로, 황정민과 윤아, 손병호 등이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수많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벅찬 감동을 선사해 올 하반기 주목받는 화제작으로 회자되고 있다.

본 드라마의 제작을 지원하는 FNB프로토콜은 FNB 상용화 플랫폼 앱인 캐시리플렛을 통해 전국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FNB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하고, 유저간 보상시스템을 기본으로 프랜차이즈 토큰 발행과 유통으로 새로운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 서비스 플랫폼 기업이다.

한편 에프엔비프로토콜은 상용화 플랫폼 앱인 캐시리플렛을 통해 앤티앤스프레즐, 커피에반하다 등 결제처 브랜드 입점을 완료하였으며, 12월에는 메이저 프랜차이즈 브랜드 입점 결제처 추가 도입도 예정이라고 전했다.

FNB프로토콜의 공식대행사 153프로덕션의 김시현 대표는 “FNB 업계에 신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FNB프로토콜과 인기 드라마 허쉬의 뜻 깊은 콜라보레이션에 153프로덕션의 홍보 솔루션을 더해 한층 더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