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자격증, ‘취업 프리패스’ 국가 기술자격증 취득 실속 있게 도와

에듀윌 자격증, ‘취업 프리패스’ 국가 기술자격증 취득 실속 있게 도와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8 18: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확산 여파와 함께 취업 문턱이 높아지고 있다. 한 취업 포털 사이트 조사결과에 따르면 구직자 2187명 중 85.9% 최악의 구직난을 느낀다고 답했다. 4년제 대학졸업 예정자 1112명을 상대로 조사한 결과에서는 10명 중 1명만 취업했다.

가중화 되는 취업난에 기술자격증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국가기술 자격증은 평균보다 높은 고액 연봉을 보장하고, 직장인 중 가장 많은 수가 취득하고 싶은 자격증으로 선정됐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건축기사, 전기기사, 토목기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기능사, 직업상담사2급, 정보처리기사 등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며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선보인 바 있다. 

실제 시험장에서 시험을 보는 듯한 CBT 환경을 비롯해 맞춤형 성적 분석 시스템, 약점을 파악하고 보완하도록 돕는 ‘오답노트’ 등은 수험생의 성공적인 자격증 취득을 지원한다. 

에듀윌 은 이밖에도 어려운 이론에 대해서도 수험생의 눈높이에 맞춘 쉽고 재미있는 강의 내용을 바탕으로 추천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 ‘자기학 고오급 아이템 주워봤습니다. FLEX’, 에듀윌 직업상담사 ‘FLEX 환멘토가 대체 뭔데?!’,’초수에 동차합격 이것이 바로 쪼박FLEX’, ‘전기자기학=게임’ 등 제목부터 위트있는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얼어붙은 취업시장 속 기술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는 만큼 그 경쟁률도 심화하고 있다”며 “에듀윌은 그 안에서도 확실한 커리큘럼과 획기적인 보장으로 무장한 채 많은 수험생의 자격증 취득을 위해 언제나 함께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윌 기술자격증 취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