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워킹맘 위한 ‘mom편한 하이드림’ 프로젝트 진행

롯데하이마트, 워킹맘 위한 ‘mom편한 하이드림’ 프로젝트 진행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2.03.03 18: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mom편한 하이드림(Hi-Dream)’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엄마의 마음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자’는 롯데그룹 사회공헌 브랜드 ‘맘편한’과 ‘엄마와 아이가 꿈에 가까워질 수 있게 돕는다’는 의미의 롯데하이마트 사회공헌 브랜드 ‘하이드림(Hi-Dream)’을 조합해 만들었으며 다양한 테마의 사연을 받아 선정된 가정에 가전제품을 선물하는 나눔 프로젝트라고 사측은 설명했다.

3월은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힘쓰는 워킹맘 사연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 구성원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사 부담이 가중된 워킹맘을 돕기 위해 기획했다고 소개했다.

롯데하이마트는 빨래를 돕는 세탁기와 의류건조기를 비롯해 식기세척기, 물걸레 청소기, 무선 청소기 등 가사에 도움을 주는 가전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연은 롯데하이마트 사회공헌 홈페이지 ‘참여하기’ 코너 안에 있는 ‘롯데 릴레이 프로젝트’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심사를 거쳐 세 가정을 선정하며, 결과는 4월 중 발표한다고 안내했다.

신재열 대외협력부문장은 “일과 가사 노동을 함께 이끌어 나가는 워킹맘에게 ‘하이드림’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지원으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