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자사 인증중고차 고객에게 특별 혜택 제공

한성모터스, 자사 인증중고차 고객에게 특별 혜택 제공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11.11 18: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한성모터스는 자사의 인증중고차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남천 인증중고차 전시장에서 11월 한 달 동안 고객이 타시던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한성모터스 남천 인증중고차 전시장에 매각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 우산을, 출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접이식 트래블백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온라인샵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차량 견적 문의 시,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을 제공하며, 해당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을 출고 기프트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남천 인증중고차 전시장은 규모 727.70㎡의 대형 전시장으로 부산 지역 최초이자 전국 다섯 번째로 오픈해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에 대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운영 중이라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천 인증중고차 전시장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방문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및 전자파 차단 스티커를 제공하며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매입 문의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e-Gift 카드 5000원 권을 증정한다고 강조했다.

배규환 대표는 “한성모터스는 고객에게 합리적이고도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매물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한성모터스의 남천 및 순천 인증중고차 전시장에서 차량 매입 상담 및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을 통한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한성모터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