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2022 보카배틀’ 대회 개최...“어휘력 대결하며 공부하는 영어 학습 이벤트”

윤선생, ‘2022 보카배틀’ 대회 개최...“어휘력 대결하며 공부하는 영어 학습 이벤트”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2.01.17 18: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윤선생은 자사 학습 회원을 대상으로 ‘2022 윤선생 보카배틀’ 대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윤선생 회원들이 팀을 이뤄 온라인상에서 어휘 실력을 겨루는 학습 이벤트로 내달 7일부터 18일까지 2주동안 스마트 단어장 ‘클래스카드’를 통해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참가 방법은 대회 기간 동안 모바일과 PC크롬 브라우저에서 클래스카드에 접속한 뒤 담당 교사가 생성한 코드번호와 이름을 입력하면 된다고 전했다.

윤선생 회원들은 최소 3명부터 최대 20명까지 팀을 결성할 수 있고 퀴즈는 교육부가 지정한 초·중등 필수 영단어 범위 내에서 객관식 문항 형태로 출제되며 제한시간 동안 가장 많은 단어를 맞히는 팀이 우승하게 된다고 말했다.

참가자 중 우수한 성적을 거둔 총 120개 팀에게는 문화상품권, 편의점 금액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교준 상품연구팀장은 “겨울방학 기간 동안 윤선생 회원들의 영어 학습 의욕을 고취시키고 어휘 실력 향상을 위해 온라인 학습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초·중등 필수 영단어를 퀴즈 게임처럼 재밌게 익힐 수 있어 자사 회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진제공=윤선생]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