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헤이영 특별금리’ 3차 진행...최대 연 5.5% 금리 제공

신한은행, ‘헤이영 특별금리’ 3차 진행...최대 연 5.5% 금리 제공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1.09.08 18: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8일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하지 않은 만 29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헤이영 특별금리’ 3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이영 특별금리’ 3차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지 않은 헤이영 고객(1991년 이후 출생고객)이 ‘신한 마이홈 적금’에 신규 가입하면 기존 최고 연 2.2%에 이벤트 우대 이자율 연 3.3%를 더해 최대 연 5.5% 특별금리를 적용한다.

기한은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1인 1계좌 선착순 4만좌 한도로 제공한다. ‘신한 마이홈 적금’(헤이영 특별금리)은 1,2,3차 이벤트를 통해 총 10만좌를 판매할 계획이다.

‘신한 마이홈 적금’은 기본금리 연 1.2%인 1년제 상품으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한 당일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고 월 20만원까지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방식은 ‘신한 마이홈 적금’의 금리(1.2%)에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한 마이홈 적금’의 만기까지 보유할 시 우대금리 연 1%를 더해 최고 연 2.2%가 되고, 여기에 이번 이벤트를 통한 특별금리 3.3%를 더해 연 최고 5.5%까지 금리가 제공된다는 것.

신한은행 관계자는 “헤이영 특별금리 이벤트가 지난해 말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고객의 큰 사랑을 받으며 어느덧 3번째가 되었다”며 “20대 및 미성년자 고객의 내 집 마련과 목돈 마련을 동시에 지원하는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앞으로도 젊은 세대의 성공적인 금융 라이프를 돕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신한은행 헤이영은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 이벤트를 제공하는 가운데 최근 댄스크리에이터 아이키(aiki)와 협업한 댄스 챌린지 캠페인, 넥슨 카트라이더와 협업을 통한 한정판 체크카드 출시, 헤이영 전용 인스타그램 AR 필터 등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헤이영 특별금리’ 3차 이벤트를 기념해 특별금리를 적용받는 가입자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가입과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