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RPG ‘일곱 개의 대죄’ 와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업데이트

넷마블, RPG ‘일곱 개의 대죄’ 와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업데이트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04.30 18: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와 기모한 이야기 (넷마블 )

[더퍼블릭 = 최얼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일레븐’, ‘짐 호퍼’, ‘마이크 윌러’, ‘윌리엄 바이어스’ 등 기묘한 이야기의 새로운 캐릭터 4종이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영웅 획득을 통해 최대 레벨과 각성 상태의 콜라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300 마일리지 달성 시에 SSR 등급 영웅을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600 마일리지 달성 시에는 4종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기묘한 이야기’의 영웅들과 ‘일곱 개의 대죄’ 주인공들 간에 발생하는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스토리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뒤집힌 세계 탐험’에서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기면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오리지널 스토리와 더불어, ‘마인드 플레이어’가 보스로 등장하는 새로운 신규 섬멸전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마인드 플레이어를 물리치고 코스튬, 다이아몬드, 한정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5월 13일까지 출석만 해도 콜라보 영웅 획득 티켓 10장을 주며, Part.1과 Part.2의 영웅들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확정티켓을 지급한다.

또 ‘콜라보 스페셜 미션’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출석, 월드 퀘스트 클리어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SSR ‘기묘한 이야기’ 짐 호퍼를 비롯해 다양한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이에 더해 같은 기간동안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카드를 사용해 일레븐, 위리 바이어스, 마이클 윌러 등의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스페셜 카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 퍼블릭/최얼 인턴기자/chldjf1212@naver.com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12@naver.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