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저축은행, 최대 연 8.5% 정기적금 특별 이벤트 실시

하나저축은행, 최대 연 8.5% 정기적금 특별 이벤트 실시

  • 기자명 박소연
  • 입력 2021.11.09 1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하나저축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저축은행'을 이용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이달 30일까지 최대 연 8.5% 정기적금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선착순 8천명을 대상으로 하나저축은행의 모바일 앱 '하나원큐저축은행'을 통해 정기적금을 가입하는 손님 중, 신용평점 조회 서비스 이용 및 마케팅에 동의하는 손님에게 특별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이번 정기적금의 가입은 1인 1계좌에 한하며, 월 가입금액 최대 10만원이고 계약기간은 12개월이다. 기본금리 연 2.3%에 우대금리 최대 연 6.2%를 더해 최대 연 8.5%까지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신용평점 조회서비스를 이용한 손님 중 신용평점이 869점~665점 사이에 해당될 경우 3%, 그 외는 1.5%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신용평점 조회 없이 마케팅 동의만으로도 3.1%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비대면 가입 0.1% 우대금리는 자동으로 적용된다.

하나저축은행 관계자는 “신용평점 조회서비스는 신용평점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며, 손님의 슬기로운 금융생활을 위해 신용점수를 꾸준히 관리하는 습관을 기르고, 손님들이 자산 증식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적금 가입 및 자세한 사항은 하나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하나원큐저축은행'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 = 하나저축은행]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syeon0213@thepublic.kr

더퍼블릭 / 박소연 syeon021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