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전문브랜드 글로빛, 우수논문 수상자 배출 급증

논문컨설팅 전문브랜드 글로빛, 우수논문 수상자 배출 급증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15 17: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문컨설팅 전문 브랜드 글로빛이 체계적인 논문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컨설팅 진행고객들 중 많은 우수논문 수상자를 배출하고 있다. 

글로빛은 석사논문, 박사논문, SCI, 청소년논문 등 논문 작성과 연구과제, 논문 쓰는법 및 통계분석, 논문 및 연구 관련 강의와 교육 등을 실시하는 전문 기업으로, 실제 컨설팅 고객 중 최우수 논문 수상자, 대학 내 학위논문 우수 논문상 수상자, 청소년 논문 입상자 등 다수의 수상사례를 배출하고 있다. 

글로빛에서는 논문 작성과 관련하여 전문가들이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제시해주고 있다. SCI급 학술지를 통해 검증된 교수급 전문 인력들이 석사논문컨설팅, 박사논문컨설팅 등 모든 컨설팅 과정에서 주제선정에서 심사관리까지. 논문의 시작부터 완성까지 전 과정을 고객과 함께 한다.

글로빛의 논문 작성 컨설팅 서비스는 요구사항 분석과 1:1 맞춤 설계, 전문 지도박사 배정 후 밀착지도 그리고 마지막 논문 완성까지 전 과정이 시스템화되어 있으며 상시 모니터링까지 이뤄진다.

글로빛은 고객에게 지속적이고 능동적으로 플랜을 제시하고 최종 심사까지 책임 진행하는 토탈 서비스라는 측면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단순히 논문 적성을 도와주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질적인 고객의 능력 향상을 목표로 한다.

글로빛 관계자는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고객마다 수준과 니즈를 분석하여 맞춤형 컨설팅을 설계하고 진행하고 있다”면서 “학술지에서 논문 수상 시 연구재단, 대학, 관련 외부기관 등에서 연구비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자신의 논문 퀄리티를 높이고자 한다면 글로빛은 최적의 선택지가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논문컨설팅 부문 5년 연속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등 SNS 문의채널을 통해 부담 없이 맞춤형 논문컨설팅에 대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