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1위] 프리드라이프

[2021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1위] 프리드라이프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6.18 1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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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프리드라이프가 6월22일 리베라호텔에서 진행될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1위를 수상했다.


2년 연속 상조서비스 부문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프리드라이프는 상조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장례 시스템과 고객 중심의 전문 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 상조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지난 1월 좋은라이프, 금강문화허브와 3사 합병을 완료한 프리드라이프는 자산총액 1위, 선수금 규모 1위, 매출 1위로 상조업계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장례 서비스에 이어 웨딩, 투어, 전문 장례식장 운영 등 사업영역을 다각화하며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2002년 설립된 프리드라이프는 고객만족 제고를 최우선 과제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고객의 부담을 줄인 합리적인 납입 프로그램 개발과 장례 토탈케어 시스템 도입, 다양한 전환 서비스 및 회원 멤버십을 탑재한 혁신상품 출시 등 상조서비스 시장에 소비자 중심의 패러다임을 정립했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2년 연속 상조서비스 부문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바탕으로 '늘 고객의 삶과 함께하는 프리드라이프가 되겠다”고 밝혔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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