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정맥순환장애 개선제 ‘센시아’의 TV-CF 공개

동국제약, 정맥순환장애 개선제 ‘센시아’의 TV-CF 공개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5.04 17: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동국제약은 정맥순환장애 개선제 ‘센시아’의 CF를 온에어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CF는 ‘권나라의 센시아 이야기’라는 인터뷰 컨셉으로 제작됐다.

그녀는 “자꾸 다리를 쳐다보게 돼요! 붓지도 않고 가벼우니까”라며 만족스러워 한다. 이어 붓지 않는 다리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 “정맥, 순환, 센스”라는 답으로 질환과 제품의 포인트를 짚어주며 강조한다.

10년 연속 ‘센시아’의 모델로 활약해 온 김미숙은 “정맥벽을 탄력 있게”라는 멘트를 통해 정맥의 탄력향상으로 정맥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제품의 특장점을 전달한다.

또한 “가볍고 편안한 다리, 더 매력 있죠?”라고 말하며 단순히 각선미를 중요시하기 보다는 건강한 다리를 유지하는 것이 매력의 포인트임을 강조한다.

마지막으로 일반의약품 정맥순환개선제 부문 8년 연속 판매 1위를 강조해 제품의 신뢰감을 높였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정맥순환장애 증상을 단순히 다리의 피로감으로 여겨 무심코 넘기거나, 동맥과 관련된 혈액순환장애로 잘못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맥순환장애가 무엇인지 정확히 인지하고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센시아 등으로 관리해 다리 건강을 지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맥순환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를 통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완화해 준다.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thflwlffjahdrmf@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thflwlffjahdrmf@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