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서울시당, 선대위 구성…박성중 “반드시 승리해 ‘국민의 계절’ 맞이하고파”

국민의힘 서울시당, 선대위 구성…박성중 “반드시 승리해 ‘국민의 계절’ 맞이하고파”

  • 기자명 김영일
  • 입력 2021.03.10 17: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민의힘 박성중 서울시당 위원장

[더퍼블릭 = 김영일 기자] 국민의힘 서울시당(박성중 위원장)이 10일 4‧7 서울시장 보궐선거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하고 서울시장 필승을 위한 본격적인 선거 준비에 돌입했다.

서울시당은 선거대책위원회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유승민·권영세·박진·나경원·오신환·김성태·박성중, 총괄선대본부장으로 김선동·유경준 의원을 선임했다.

명예선대위원장으로는 김무성·이재오 전 대표와 정의화 전 국회의장이 참여해 무게를 더했다.

특히 전국 13개 시도당 위원장이 명예선대본부장으로 참여해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아울러 선거대책위원회는 △정책특별본부에 9개 본부 △전략기획.조직.여성 등 8개 본부 △특보단 △대변인단 △공보단 △법률지원단 등으로 구성했다.

상임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은 박성중 서울시당 위원장은 “4·7 서울시장 보궐선거는 민주당 소속 전임 시장의 권력형 성추행 범죄로 실시되는 선거”라며 “또한 집값 폭등 속에 LH(한국토지주택공사) 직원들의 땅 투기 등 시민들의 삶이 파탄되고 있는 것을 정상화시키는 선거이기도 하다”고 진단했다.

그러면서 “반드시 승리해서 4월 7일 서울시민들과 함께 따뜻한 ‘국민의 계절’을 맞이하고 싶다”고 필승의 각오를 밝혔다.

서울시장 보궐선거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은 11일 11시에 중앙당사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연합뉴스>

더퍼블릭 / 김영일 기자 kill01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영일 kill01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