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미블, 서울 한복판에 ‘마블 퓨처 레볼루션’ 3D 옥외광고 설치...“서울에 스파이더맨이 떴다”

넷미블, 서울 한복판에 ‘마블 퓨처 레볼루션’ 3D 옥외광고 설치...“서울에 스파이더맨이 떴다”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8.09 17: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넷마블은 오는 8월 25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옥외광고를 서울 삼성역 인근 K-POP 스퀘어와 코엑스 브랜드에비뉴에 설치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옥외광고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등장하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 위도우 ▲스파이더맨 등 주요 슈퍼 히어로들의 역동적인 액션과 다양한 코스튬 커스터마이징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라고 넷마블은 설명했다.

특히 이 광고는 슈퍼 히어로들이 화면 밖으로 뛰쳐나올 것만 같은 생생한 입체감을 전달할 수 있도록 3D 아나몰픽 기법을 활용해 제작했다고 부연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 중인 작품이다.

게임은 오는 25일 글로벌 240여 개국에 정식 출시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한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사전 등록 코스튬 상자’를 선물한다고 말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넷마블]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